728x90
- 자동차는 제 2의 집이라는 말이 있는 만큼, 고객에게 적합하고 편안한 차를 제공하는 것은 중요합니다. 저는 부동산 마케팅을 하며 고객의 특성과 수요를 파악하는 법을 익혔습니다. 제가 귀사에 입사한다면 그 노하우를 통해 고객의 수요를 파악하여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자동차를 추천할 수 있도록, 끝까지 고객과 함께 대화하며 집을 파는 것처럼 신중을 가하겠습니다.
- SNS와 블로그, 카페 등을 활용해 부동산(워터파크 및 리조트) 마케팅 아르바이트를 하였습니다.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맘카페 등에서 활동하며 중년층 고객에 대해 파악하고 수요에 맞을 만한 홍보글을 작성했습니다.
'자소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부산관광공사 자소서 (0) | 2023.09.12 |
---|---|
부산도시공사 자소서 (0) | 2023.09.12 |
지오시스템리서치 자기소개서 (0) | 2023.04.20 |
삼성중공업 행정직 자소서 (0) | 2023.04.20 |
호남대 자소서 (0) | 2023.04.20 |